19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희생적인 자녀사랑 힘입어 고성장하는 키즈마켓(2)
|
박은아 |
2020-03-10 |
2916 |
|
18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몸을 위한 소비, 몸을 향한 열망(1)
|
박은아 |
2020-03-10 |
3005 |
|
17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몸을 위한 소비, 몸을 향한 열망(2)
|
박은아 |
2020-03-10 |
2875 |
|
16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웰빙, ‘ 잘살아보세’로부터 ‘삶의 질’에 대한 관심까지(1)
|
박은아 |
2020-03-10 |
2968 |
|
15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웰빙, ‘ 잘살아보세’로부터 ‘삶의 질’에 대한 관심까지(2)
|
박은아 |
2020-03-10 |
2880 |
|
14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의 여성 소비자, 그들은 누구인가? (1)
|
박은아 |
2020-03-10 |
2841 |
|
13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의 여성 소비자, 그들은 누구인가? (2)
|
박은아 |
2020-03-10 |
2862 |
|
12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기업은 제품을 만들고 소비자는 브랜드를 구매한다(1)
|
박은아 |
2020-03-10 |
3158 |
|
11 |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기업은 제품을 만들고 소비자는 브랜드를 구매한다(2)
|
박은아 |
2020-03-10 |
2931 |
|
10 |
[내 삶의 심리학 mind] AI의 시대, 자연지능을 불러내다
|
김근향 |
2020-02-17 |
328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