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일반대학원 상담학과) 청구논문 및 논문 계획서 발표 일정 및 계획

등록일 2020-05-29 작성자 김은철 조회수 4350
<일반대학원 상담학과 박사과정 청구논문 및 논문 계획서 발표 일정 및 계획>

1. 발표 일시 : 2020.06.17 (수) 15:00 ~ 19:00

2. 발표 장소 : 대구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종합강의동 종3101호

3. 발표자 : 

채강수 (금명자교수 지도) 
‘사설 심리상담기관의 상담서비스품질이 내담자의 만족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상담자-내담자 작업동맹의 매개효과’

권기숙 (금명자교수 지도)
 ‘아동 양육시설 보육교사의 아동에 대한 지각된 공격성이 소진에 미치는 영향 : 
인지적 유연성에 의해 조절된 감정 노동의 매개효과’

이향림 (최웅용교수 지도)
‘대학생의 진로결정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사회적 지지, 계획된 우연기술, 
진로결정 자기효능감의 구조적 관계‘

※ 발표자 및 심사위원 / 고급상담사례지도 수강생을 제외한 분들은 발표장에 출입하실 수 없습니다. ※
   참관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해 ZOOM 화상회의 시스템을 통한 실시간 방송을 실시할 계획입니다.
   (Zoom 참가 ID 와 password 를 원하시는 분들은 053-850-636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4. 기존의 논문 계획서 발표(프로포절)는 심사위원 간 회의를 통해 비대면(비공개, 발표 X)으로 실시합니다.

5. 발표장 방역 및 발열 검사 실시
  - 발표장 방역 : 행정실 및 학과 조교가 발표 전/중/후 강의실 방역
  - 발열 검사
     1차 - 각 단대 행정실에서 종합강의동 출입 전 통제 및 검사 실시
     2차 - 쉬는 시간 혹은 발표 종료 후 학과 조교 통제 및 검사 실시
  - 발열 검사 후 체크표 작성
  - 유 증상자 - 교내 보건진료소(교내 4119)에 즉시 통보

6. 발표장 좌석 배치 : 각 좌석 배치 간격은 2M 확보(좌우앞뒤)를 권장하며, 최소 1.5M 이상 유지   

*발열 검사를 위해 청구논문 발표회에 시작하기 30분 전 도착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