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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대학원) 교육봉사 활동 제출자료 작성 시 유의점 안내

등록일 2017-04-13 작성자 김현진 조회수 3528

교육봉사 활동 제출자료(신청서,확인서,보고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교육대학원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 글에서는 교육봉사 활동 자료 3가지 제출 시, 선생님들께서 많이 잘못 작성하시는 부분에 관해 유의사항을 말씀드립니다.


1. ‘교육봉사 활동 신청서‘는 봉사활동을 하기 전의 날짜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날인하는 부분 바로 위에 기재하는 날짜를 말하는 것임)

   ex. 4/13부터 봉사활동을 하면, ~4/12 중의 날짜로 기재되어야 함.


2. ‘교육봉사 활동 확인서‘는 봉사한 날짜로 작성하셔야 합니다. (여러 날을 했을 시에 마지막 봉사한 날의 날짜로 작성)

   (날인하는 부분 바로 위에 기재하는 날짜를 말하는 것임)

   ex. 5/1~5/10까지 봉사활동을 하였다면 5/10날짜로 기재되어야함.

   ex. 5/7 하루만 봉사활동을 하는 경우, 5/7날짜로 기재하면 됨.


3. ‘교육봉사 활동 확인서‘의 결재란은 선생님께서 봉사활동을 한 기관의 기관장이 날인하는 결재란이 아닙니다.

    교육대학원의 결재란이므로 다른 기관에서 작성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고로, 공란으로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첨부문서에 있는 결재란 그대로 그냥 제출하면 됨.)


4. ‘교육봉사 활동 보고서‘의 날짜는 봉사활동이 끝난 후의 날짜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날인하는 부분 바로 위에 기재하는 날짜를 말하는 것임)

    ex. 5/7까지 봉사활동을 했다면 5/8~이후의 날짜로 작성하면 됨.







+) 교육봉사 활동 제출자료는 총 3가지로, 모두 작성 & 수합 후에 등기(심리학과 사무실)로 보내시면 됩니다.

   등기로 보내기 직전이나 보낸 직후, 053-850-6360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심리학과 사무실 주소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대구대로 201 대구대학교 사회과학대학 심리학과 712-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