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13-2학교현장실습표작성및사전신청서제출안내

등록일 2013-06-26 작성자 최보라 조회수 3225

2013학년도 제2학기 학교현장실습을 위한 학교현장실습표 작성 및 사전 신청서 제출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되는 원생은 아래와 같이 학교현장실습표를 작성하여 교육대학원 행정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학교현장실습기간 : 2013. 9. 2(월) ~ 9. 28(토) (4주간)
 
 
       2. 신청서 제출기간 : 2013. 6. 21(금) ~ 7. 11(목)
           * 학교현장실습표(종합정보시스템) 입력 및 학교현장실습 희망학교  
 
 
       3. 학과(전공) 안내사항 및 접수방법
           1) 안내사항           
              가) 대상자를 파악하여 학교현장실습 기간 및 실습표 작성방법 안내
                  * 대상자 - 2013-2학기에 5학기 이상인 교직이수자 
              나)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학교현장실습표 입력 후 반드시 발송처리
              다) 2학기 수강신청기간에 해당 표시과목"학교현장실습" 수강신청
              라) 접수이후 휴학 및 취소자는 반드시 학교현장실습 취소원 제출
            2) 접수방법 
              가) 실습표 작성 확인 후 "학교현장실습 사전 신청서" 접수
              나) 장애학생의 경우 비고란에 장애등급 및 상태를 상세히 기재
              다) 학과(전공)별로 "학교현장실습 사전 신청서"를 접수 받아 기한내에 교직팀으로 제출
          4. 학교현장실습 연고지 신청시 변경사항
 변경전 변경후   비 고  

 1. 교육대학원생 본인이 학교현장실습을 하고

     자 하는 학교에서 연고지 승인서에 승인을

     받아 교직팀에 제출

1. 학교현장실습 사전 신청서 제출시 연고지를 원

    할 경우 연고지 학교명을  명확이 입력하여 제

    출.

 

  * 단, 연고지에서 학교현장실습을 하고자 하는

          경우 사전에 학교에 승인을 득한후에 신청

          서에 학교명을  기재 할것.  

 

2.  일괄적으로 교직팀에서 연고지 학교에 공문으

    로 명단 발송   

 
          5. 세부내용 : 붙임 참조
 
 
 
 
 
 
붙임  1. 2013학년도 제2학기 학교현장실습 신청 안내문 1부
        2. 2013학년도 제2학기 학교현장실습 사전 신청서 1부
 
 
 
 
        3. 학교현장실습 취소원(서식) 1부.  끝.